러블리 호러블리 Ep.02 당신 대체 뭐하는 여자야!! - 박시후 송지효

드라마 2018. 8. 29. 19:51


사방이 막혔어.. 

오을순이 쓴<귀.신의 사랑>에서

 남자주인공 신의 죽음을 맞는 1부 대본 엔딩 내용대로 

유필립은 산사태에 깔려 죽을 위기.




유필립이 죽을 위기에 

오을순 차 네비게이션이 이상한 일이 생김.

목적지로 가는 중 

갑자기 경로변경되어 유필립이 깔린 그 장소로 안내함.



오을순은 산사태에 깔린 차를 발견하고 

흙을 파고 유필립을 끄집어 내 올림

을순이 장사다. ㅋㅋㅋ 유도선수출신 ㄷㄷㄷㄷ





오을순이 쓴 대본 <귀. 신의 사랑>에서 남자주인공 신이 죽는 장면과 

똑같은 일이 유필립에게 일어난다!


산사태에 유필립의 차가 깔려서 죽을 위기였는데

오을순이 유필립을 꺼내서 살려내고 나니.

새로운 상황이 벌어진다.

산사태에 묻혀 있는 기은영 작가의 손이 등장!!! 

으............... 무서워. 소름끼쳤다.....

(남자주인공 신과 현실속 유필립이 다른 상황으로 변경되니 

대본엔딩이 바뀔 것을 암시한 장면이었음.. 

첫화 끝장면이었는데 첫화때는 몰랐다가 2화끝나고서 저 의미를 알게됨)

드라마가 암시와 복선이 느무느무 많음..

복잡한데 재밌다.

이런건 자세히 보는 재미가 있다. ㅋㅋ




오을순 구출작전 성공. ㅋㅋ

잘생긴 유필립은 살려줘야지.. 앞으로 을순이랑 연애도 하지..

화면에서 빛이 난다. ㅎㅎㅎ 박시후는 왜 늙지 않는가. 미스테맄ㅋ




<귀. 신의 사랑> 1부

기은영작가의 출연제안을 매몰차게 거절했었지만

매니저가 대본 내용을 얘기해주는데

첫사랑 라연과의 슬픈 과거였던 화재사건과 너무 똑같은 내용에 소름끼친 필립.

도대체 김라연이라는 이름까지 똑같은 이 사건을 누가 알고 이런 대본을 썼을까..

기작가를 만나서 물어봐야겠어!! 당장 기작가를 불러!!!!





기작가를 만나러 갔더니.. 기작가는 없고 

무시무시한 칼잡고 막 날라다니고 막 머리 풀어헤친 무서운 여자 등장. ㅋㅋㅋ

그 여자가 원작자란다... 오. 을. 순.

대체 그 대본을 어떻게 썼냐고 물으니.. 엉덩이 신에 내려서 썼다며..

김라연이란 이름은 어떻게 알았냐고 했더니.. 

라면먹다 떠올랐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말장난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




오. 을. 순 이라는 여자가 건넨 2부대본은 더 어이가 없다..

죽을 고비를 넘긴 바로 어제 일이 대본에 그대로 써있네????

아.... 소름이. 소름이. .................




아 맞다. !! 뉴스!!

어제 뉴스 보고 이런 대본 썼죠???

남의 아픔을 대본으로 이용하다니!!!!!!!! 어이가 없네요

전 이런 드라마 출연 못합니다..!!!

근데 이 남자사람은 왜 피부에 모공이 없을까 ㅋㅋㅋㅋㅋ





박차고 일어난 필립을 따라나가서 산사태씬이 맘에 안들면 고치겠다는 오작가.

그런데 돌아온건

배우가 싫다고 했다고 쓸 내용도 못쓰는 최악의 저질작가라는 필립의 악담

틀린 말은 아닌데. ㅋㅋㅋㅋㅋ

을순이 자존심 구김. 너무 팩폭이라 쭈구리 된 을순이 불쌍해 ㅋㅋ





8년만에 찾아온 기회를 그냥 보낼 수 없는 을순이는 

결국 산사태씬을 고쳐서 필립을 찾아온다.

근데. 이 신기내린 대본은 고쳐질 수 밖에 없는 상태겠지..

대본속 주인공 신과. 현실속 주인공 필립이 다른상황에 처할 수는 없고..

현실에서 필립이살았으니.. 신도 살아야하고..

결국 2부엔딩 대본에서 을순은 인기작가가 죽는 걸로 마무리...

그게 을순이 친구 기은영이 될줄이야. ㅎㄷㄷㄷㄷㄷㄷ




의자에 끼인채로 을순이 가져온 2부대본 수정고를 보게 된 필립..

인기작가의 죽음으로 수정된 대본내용이 궁금한 필립

"근데 이여자 누가 죽인거예요?"

"하얀 원피스요.라연이요 라연이.."

헐.................................... 

라연이가 하얀원피스 입고 화재사고때 죽은 건 어떻게 알았지???


"인기작가가 신의과거를 알고 자꾸 협박하니까 죽여버린 거죠.. 

내 남자 건드리지마.. 뭐 그런의미로?"

헐헐헐........내가.. 인기작가한테 협박당한적이 있는 건 어떻게 알았지????


필립은 또 궁금해질수밖에 없음.

내 과거도 이 여자가 알고 있나???

궁금해서 질문하는 필립

"대체 협박까지 당할만한 신의 과거가 뭔데..?"

돌아오는 을순의 대답은

"뭘까요? 맞춰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읔.. 을순이 위로 엎어진 필립. ㅋㅋ

그때 나오는 뉴스...

기은영 작가. 시신으로 발견.

필립.......... 대박 또 소오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을순이가 대본에서 신을 협박한 인기작가를 죽였는데.. 

현실에서 나를 협박한 기은영작가가 죽었데. ㅠㅠㅠㅠㅠㅠㅠ 

이게 뭐야 대체!!!!

당신 뭐하는 여자야!!!!!!!!!!!!!!!!!!!!!!!!!!!!!!!!




수많은 떡밥들... 과 병맛미 넘치는 개그들 ㅋㅋㅋㅋㅋ 

재밌구나 ㅋㅋㅋ